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인사말

SK인천석유화학의 도전과 혁신은 계속됩니다

안녕하십니까? 지난 2013년 7월 1일 새롭게 출범한 SK인천석유화학의 대표이사 최남규입니다.
항상 SK인천석유화학을 아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고객감동과 품질우선의 고객가치를 바탕으로 보다 행복한 내일을 꿈꾸는 SK인천석유화학은 1969년 출범 이후 위기와 시련 속에서도 반세기 가까이
고객 여러분의 한결같은 성원에 힘입어 끊임없는 자기혁신과 기술개발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해왔습니다.

01 고부가가치 제품 중심으로
사업구조 전환

SK인천석유화학은 날로 치열해지는 Global 경쟁환경 속에서 사업 경쟁력이 있는 회사로 성장∙발전하기 위해 기존의 단순정제시설에서 벗어나 고부가가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지난 ‘14년 7월, 초경질원유(콘덴세이트) 기반의 PX(파라자일렌) 생산설비를 갖추었습니다.

02 세계 최고수준의
설비 효율성/생산성 보유

중국과 동남아 수출에 유리한 지리적 이점을 활용하여 글로벌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엄격한 공정관리와 환경경영을 통해 세계적 최고수준의 설비 효율성 및 생산성을 지닌 정유 및 석유화학회사로 발돋움할 것입니다.

03 안전·보건·환경경영 및
사회공헌을 통한 가치 향상

SK인천석유화학은 '안전/보건/환경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정의하고 이를 위해 안전기술 혁신 및 친환경 사업운영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사업장을 만드는 한편, 사회공헌을 통해 고객 여러분의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지역사회를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K인천석유화학은 고객 여러분을 위해 존재합니다.
앞으로 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고객 여러분과 진솔하게 소통할 것을 약속 드리며
SK인천석유화학이 여러분께 더욱 더 사랑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는데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끝으로 언제나 고객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SK인천석유화학 대표이사 사장 최 남 규